Akira Jimbo
Akira Onozuka
CASIOPEA
DEZOLVE
DIMENSION
Hiroshi Kubota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Jun Kajiwara
Kaori Kobayashi
Katsushika Trio
Kazuki Katsuta
Keiji Matsumoto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asayoshi Takanaka
Mitsuru Sutoh
Naoya Matsuoka
PYRAMID
Satoshi Bandoh
Senri Kawaguchi
Takahiro Miyazaki
Takashi Masuzaki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oshiki Kadomatsu
TRIX
T-SQUARE
Various Artists
Yoshihiro Naruse
Yoshitaka Mihara
Yuji Toriyama
Yuya Komoguchi
오버드라이브, 2007-06-01 오전 12:24:00
저도 3층 D열에 13번이었지요~ 사운드가 정말 엄청나더군요. 티스퀘어 내한때도 3층이었는데 그 때에 비해서는 정말 넘치는 사운드라고 해야할까? ;
다만 저도 무대매너가 약간 아쉬웠습니다. 박수가 좀 적더군요..
저도 3층에서 관람했는데요... 3층이 유달리 그런걸까요. 아니면 이번 공연 사운드가 큰 건지..예전 티스퀘어 공연이나 카쇼 공연땐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고막 찢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아직도 귀가 윙윙 대네요.. k-2 40발 정도 쏜 것 같은 느낌. ㅡㅡ;
다른 멤버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준건 말할것도 없고..
개인적으론 의 드러밍을 처음 보는 터라 좀 기대하고 있었는데..
악보보느라 바빠 좀 안타까웠습니다 ㅎㅎ
맨앞자리라 후반부에 볼륨이 좀 더 커지면서 사운드가 약간 거슬리기도 했지만..
베이스 솔로 중 나루세도 그렇고 제 바로앞에서 타카시와 카츠키가 솔로를 주고받는 모습을
다른사람들도 아니고 제 딱 바로앞에서 보니 자리를 아주 잘잡았다는 생각이 ㅎㅎ
개인적으론 작년 카시오페아+DNA공연 이후로 최고의 공연이네요 ㅎㅎ
Yellow Sunshine, Break Out, Stella 셋 중에 한 곡은 있을 줄 알았는데... 위대한 카츠타를 만난 공연이었습니다ㅠㅠ
저도 3층이었어요. 3층치곤 사운드가 엄청나더군요. 지금도 고막이 윙윙대는게...^^ 공연내내 카시오페아나 티스퀘어같은 관객들의 열정을 보기가 힘들었는데 나루초가 그런 분위기를 반전시키더군요. 나오라고 손짓까지 하는걸 보면...^^ 저도 나름대로 만족할만한 공연이었어요. 다음번에는 좀 더 능숙한 문대매너를 쌓았으면 하네요. 곡 끝나고 나서 공백이 길어지는게 좀 거슬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