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ra Jimbo
Akira Onozuka
CASIOPEA
DEZOLVE
DIMENSION
Hiroshi Kubota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Jun Kajiwara
Kaori Kobayashi
Katsushika Trio
Kazuki Katsuta
Keiji Matsumoto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asayoshi Takanaka
Mitsuru Sutoh
Naoya Matsuoka
PYRAMID
Satoshi Bandoh
Senri Kawaguchi
Takahiro Miyazaki
Takashi Masuzaki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oshiki Kadomatsu
TRIX
T-SQUARE
Various Artists
Yoshihiro Naruse
Yoshitaka Mihara
Yuji Toriyama
Yuya Komoguchi
깜피, 2007-06-09 오전 7:48:00
답글 본지 한참 됐는데 이제서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곡 연습하다가 넘 어려워서 쉬운 곡 먼저 마스터 하고 도전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카라지마는 키는 F로 시작해서 후렴부분에 파와 도 음에 임시표가 붙습니다.
조옮김 기능을 쓰시면 편하긴 하지만 왠만하면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다른 샵키에도 익숙해 지시기 위해서라도 왠만하면 조옮김 기능을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 타카라지마는 조바꿈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C 키로 부시는게 맞습니다.
조바꿈기능은 샵이 6개 이상 붙어서 연주할때 손이 꼬이는 심각한 상황에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여담이지만 스퀘어 앨범 Sports 발매시 Takarajima의 리드 악기를 색소폰으로 할 것인가 리리콘으로 할 것인가 이토와 작곡자인 이즈미 간에 논쟁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리리콘을 택한 이토의 의견이 먹혀들었고 결국 이즈미도 그 선택이 좋았다고 인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뭐 나중에 오케스트라 어레인지에는 색소폰이 사용되었으니, 이즈미씨도 조금은 원을 푼게 아닌가^^;;
조바꿈기능은 알토나 테너 등 색소폰을 기반으로 한 뮤지션들의 운지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서 개인적인 편의에 따라 바꾸기도 합니다. 이를테면 미야자키는 알토색소폰과 같은 Eb으로 자주 플레이하고 이토나 혼다는 그 이전 윈드 신시사이저 경험이 있어서인지(리리콘이나 WX7 등) 기본 운지로 냅두고 플레이합니다. 결국은 자신의 취향이지요, 저같은 경우는 아직 색소폰의 경험이 없어서 기본 운지로 플레이 하는 실정입니다 ^^;; 운지는 글쎄요, 저같은 경우는 귀옮김으로 하는 편입니다만 악보와 많이 차이가 나신다면 그 방법으로 시행착오를 거쳐가면서 마스터하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독보력도 중요하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