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ra Jimbo
Akira Onozuka
CASIOPEA
DEZOLVE
DIMENSION
Hiroshi Kubota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Jun Kajiwara
Kaori Kobayashi
Katsushika Trio
Kazuki Katsuta
Keiji Matsumoto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asayoshi Takanaka
Mitsuru Sutoh
Naoya Matsuoka
PYRAMID
Satoshi Bandoh
Senri Kawaguchi
Takahiro Miyazaki
Takashi Masuzaki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oshiki Kadomatsu
TRIX
T-SQUARE
Various Artists
Yoshihiro Naruse
Yoshitaka Mihara
Yuji Toriyama
Yuya Komoguchi
운영자, 2004-09-11 오전 6:36:00
라이센스가 된 음반에 수록된 곡들은 이곳에 업로드하면 안되고 개개인의 p2p공유는 각자의 양심에 맞기겠다... 는 의미가 아닐까요? ( 아니면 어떻게 하지? 으흐흐흐~ )
공유해 주시던 분들은 그냥 하던대로 하시면 될거에요. 저작권이 문제가 된다는 사실 자체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니 별로 새로운 얘기도 아니고.. 공지 내용은 "회원간"의 라이센스음원의 공유와 관련해서 혹시나 저작권과 관련되어 안 좋은 일이라도 생기면, 그게 곤시오페아 자체로 불똥이 튀는 걸 막기 위해서 인 듯 하네요. 이미 예전에 한 번 그런일이 있었고, 최악의 경우를 가정해 보면 사이트 폐쇄까지 고려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철저히 "개인적인 차원의 공유"를 강조하는거죠.
이런글이있었넹 ㅎ;
기준이 느므애매모호하군요..ㅎㅎ
저같은경우는 좋은자료있으면 자발적으로 공유하는스타일인데
안되나요?
J-fusion 에관해서만 관리하시나요?
그러니까 라이센스 음원을 "올려주세요"하고 요청하는 글은 안 되며, 자신이 자발적으로 공유하는 글은 괜찮다는 말씀같네요.(이 경우는 책임 소재가 분명하기 때문에) 혹시나 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일이니 이정도는 감수해야겠죠. 무분별한 요청글은 자제합시다(>.<)/
저작권 우리가 지켜줘야하겠죠. (저도 좀 라이센스된 걸 올렸지만..;;;)
하나 질문요!
공유에 관한 게시물은 위 내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팝폴더 공유 등은 괜찮다는 얘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