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ra Jimbo
Akira Onozuka
CASIOPEA
DEZOLVE
DIMENSION
Hiroshi Kubota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Jun Kajiwara
Kaori Kobayashi
Katsushika Trio
Kazuki Katsuta
Keiji Matsumoto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asayoshi Takanaka
Mitsuru Sutoh
Naoya Matsuoka
PYRAMID
Satoshi Bandoh
Senri Kawaguchi
Takahiro Miyazaki
Takashi Masuzaki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oshiki Kadomatsu
TRIX
T-SQUARE
Various Artists
Yoshihiro Naruse
Yoshitaka Mihara
Yuji Toriyama
Yuya Komoguchi
느끼키보드, 2006-02-12 오후 9:58:00
모듈 내의 음색에 따라서 글라이드가 안 먹히는지 하는 것도 궁금하구요. 질문 드리고 싶은게 너무나 많은데... EWI 전문적으로 설명해주는 페이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A/S 받아보고 싶기도 하구요 ^^;
센서식이라면...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는 EWI는 그 반응이 없네요. 갖다댈때와 안 갖다댈때의 모듈의 Glide 부분에서 신호 받는 곳에 불이 전혀 안 들어오는걸 보니;;; 그냥 글라이드량 조절해서 하니까 센서를 전혀 손 안 댄 상태에서도 글라이드가 먹히긴 하지만, 센서를 사용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전혀 못 느끼겠네요. 고장인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오버드라이브//그것은 어떤것을 말하는지 잘모르겠군요... // 느끼키보드//갖다 댄상태로 연주를 하면 되는 센서입니다. 그 글라이드 센서에 손을대면 모듈의 글라이드라고 써있는곳에 불이 들어올겁니다...
그렇 글라이드가 되는것인데.한음 올라가고 내려가는데는 별 티가나지 않지만 '레'에서 '라'정도의 음을 글라이드로 하게되면 부드럽게 이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인스트루먼트// 그 센서(버튼)이 말 그대로 갖다 대기만 하면 되는 센서식인가요, 아니면 버튼식인가요? 제가 중고를 사긴 했는데, 그 부분을 눌러줄때랑 안 눌러줄때랑 차이가 전혀 없어서 고장이 난 물건인가 싶기도 하구요 ^^;;;
그게 무슨말이냐면, 글라이드센서를 누른상태에서 연주를하게되면 소리가 이어지면서 올라가거나 내려가게됩니다 꼭 글라이드센서(버튼)가, 롤러키를 내리고 올릴때만 같이 쓰는것이아니라 예로 운지에서 '레'에서 '시' 키로 올라갈때 글라이드 키를 누르고있는 상태로 '시'키를 잡아주면 마치 밴드업이 '시'까지 되는것 같은 소리로 이어집니다..